낭만자객-hibye 하이바

현동 맛집~~!!(석꾼) 본문

낚시도 식후경

현동 맛집~~!!(석꾼)

hibye 하이바 2021. 4. 1. 11:05

안녕하세요~~

hibye하이바입니다.

오늘은 현동 맛집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마산 현동에 있는 고기집으로 직접 구워주시기에

너무나 좋아서 몇번을 더 가보고 난 뒤에 이렇게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아래와같구요,

주차는 근처 상가 주차장에 주차해도 무방해

보였습니다



메뉴는 아래와같이 있는데

저희는 3명이서 모듬구이 중세트와 라면이랑

볶음밥을 먹었네요


주문을 하면 셋팅을 해주시는데요

푸짐하죠??


돌판에 온도가 어느정도 올라가면 고기를 알아서

올려주시고 알아서 구워주시니 편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고기 굽는 중간에 이벤트성 불쇼~~


잡내제거 불쑈

그후 알맞게 고기가 익으면 먹어도 된다고

말씀도 해 주시니 너무 편하고 뭔가 대접받고온

기분이었습니다.

볶음밥도 맛있었구요~~라면도 굳!!

아주 푸짐한 한끼였습니다..

다만 환기가 좀 잘 안된다는 느낌, 김치가 생김치가

없다는게 좀 아쉬웠네요

그래도 재방문의사 500프로~~ㅎㅎ

주위에 이런 맛집이 많이 생겼으면 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주위 맛지부소개해 드렸구요,

저는 아직 다 못먹어본 메뉴를 먹어보러 다시 가야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된장찌게를 못 먹어본게 후회스럽다는

고기가 맛있으니 무조건 된장은 맛있지 않을까라는

기대감을 가져보면서 오늘의 맛집 소개는

여기서 이만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