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자객-hibye 하이바

마산 맛집~!!!(가포 영도 장어구이!!) 본문

낚시도 식후경

마산 맛집~!!!(가포 영도 장어구이!!)

hibye 하이바 2020. 11. 30. 20:21

안녕하세요~~!!!

 

hibye 하이바입니다.

 

맛집 소개는 오늘이 처음인데요~!!!! 제가 자주가고 주위 지인들 에게도

 

자주 추천해드리고 싶은~~~!!!! 몸이 허할때! 맛있는거 먹고싶을때!!

 

귀하신분 대접해드리고 싶을때!!! 등등~!!!

 

이럴때 장어를 많이 드시러 가실텐데요~~!!

 

오늘은 마산 가포에 위치하고있는, 가포 영도 장어구이 집을 소개 해 드릴까 합니다.

 

마산 댓거리에서 차로 음...10분 정도에 위치하고있고, 마창대교 아래쪽에 위치하고

 

있기에~ 마산 분들 뿐만 아니라 타 지역에서도 많이들 드시러 오시는 곳이예요.

 
위치는

 

코로나가 터지기 전에는 번호표를 뽑으면서까지 오래 기다리면서까지 장어를 먹던 곳인데.....

 

요즘은 코로나의 영향으로 저번 주말에 처가집 식구들이랑 갔다왔는데 자리가 넉넉하니 남아

 

있었습니다.

 

그럼 어떤 곳인지 한번 보실까요??ㅎㅎ  

 

따라오시죠~~!!!!

 

 

화장실 겸 대기하는 곳

 

메인 식당

 

 

 

외관과 주차장 입니다.. 오늘은 주차장이 썰렁하죠?.

 

원래는 주차할 틈도 없이 북적북적 하는 맛집인데 ㅠㅠ 시기가 시기인 만큼....썰렁 하네용..

 

식당이 바쁘실때는 주차장에 주차 안내 해 주시는 분이 따로 계시기 때문에

 

주차장 빈 자리로 신속하게~~!! 그리고 정확하게 잘 안내 해주십니다 ㅎㅎ

 

등나무??? 와 조경과의 어울림~!!! 낭만이 공존하는 그런 곳!!!

 

되게 펜션 같은 분위기??? 뭐 한번 가보시면 깔끔하다??? 깨끗하다??

 

이런 느낌을 받으 실꺼예요~!!!

 

식당 주위에 나무도 엄청 많이 심어 놓으셨고~~!! 애들 타고 놀 수있는 그네도 있구요..

 

큭....사진이 없네요 그네사진 ㅎㅎ

 

그리고 날씨가 좋을때에는 밖에서도 먹을 수 잇는 공간도 마련이 되어있습니다.


야외 테라스

 

 

저희는 날씨가 좋을때에는 꼭!! 밖에서 먹습니다.....요즘은 추워서 못먹지만요 ㅠㅠ

 

지붕에 어닝도 설치 되어있어서~~!! 비가 부슬부슬 오늘 날에도 밖에서 장어와 맥주한잔 할 수 있는 그런 곳이예요~~!!

 

캬~~~~~~!!!!!!! 생각만 해도 설레지 않나요?ㅎㅎㅎ 저는 술을 잘 못하지만요 ;;;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들어가면 정면에 보이는 메뉴판~~!!!!!

내부가 엄청 깔끔하죠??


내부
메뉴판

 

 

장어 전문점인 만큼 메뉴가 아주 간단합니다.

 

장어 소금구이 or 양념구이~!!!!

 

여기서 팁을 하나 드리자면, 대짜가 3인분, 소짜가 2인분 이라 생각하시면 되요~~!!

 

그리고 나는 여기가 처음이 아니다~!!! 여기 자주 와본사람이다~~!!라는 티를 내고싶으시면, 

 

요롷게 따라하시면됩니다~!!

 

4명이 갔다라고 치면~~!!!

 

종업원 : "뭐 시키시겠어요???"

나는 메뉴판도 보지 않겠어!! 메뉴판은 보지도 않고 시크하게~!!!

 

나 : " 소금구이 소짜랑 양념구이 소짜랑 반반나눠서 주세요~~!!! 맥주도 한 병이요~~!!"

 

뿌듯~!!!! 

 

그렇게 주문을 하고나면 기본 셋팅을 해주시는데요~~!!!


 

 

깔끔하게 딱 필요한 반찬들 위주로 셋팅이 되어있는데요~~!! 계절마다 조금씩은 달랐던거 같아요!! 전에는 고구마도

 

있고 그랬는데~ 오늘은 없었네요~~!!

그리고 특히나 장어 뼈 튀김!!!

 

이건 꼭 리필까지 시키시면서 드시길 추천 드립니다 ㅎㅎㅎ

 

이게 별미입니다~!!! 한번  드셔보시면....계속 생각나고 먹고 싶고 그런 놈이네요~~!! 딱!! 맥주 안주라는~~

 

고소하고 바삭바삭하고~!!!!

 

야채와 밑반찬은 셀프코너가 따로 있기때문에 각자의 취향에 맞게 필요하신 반찬이나 채소류는

 

가져다 드실 수 있도록 잘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저희는 5명이가서 대짜1 & 소짜1 반반 나눠서 시켰습니다.


여긴 장어가 따로 구워져서 나오기 때문에 따로 구울 필요가 없어요~~!!

 

그래서 옷에 냄새가 베이거나 그러지 않아서 너무 좋습니다.

 

돌판위에 잘 구워져서 나오기에~~!!!!!

 

요롷게 이뿌게~~!!! 먹음직 스럽게 잘 나온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장어 사이즈가.....어마어마 합니다.....

 

그럼 한쌈 싸보이겠습니다 ㅎㅎ

 

장어 하나 올리고, 생강절임, 양파, 깻잎말고 무슨 향이 나는 풀??ㅎㅎㅎ 이있는데 , 호불호가 

 

좀 있는 쌈채소에 ㅎㅎ 락교하나~~

츄릅~!!!

사진보니 또 다시 입에 침이.........ㅋㅋㅋㅋ


이렇게 몇쌈 싸다 보면 금방 배가 불러오심을 느끼실 꺼예요~!!

 

그러면 뭐를 시켜야 되시냐면...

 

돼지 갈비엔 냉면이듯이, 장어 구이 집에서는 장어국수 추천 드립니다.

 

추어탕?? 비슷한데 국수가 들어가있고....음...어른들이 좋아하시는 그런 맛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라합니다~~!!! 맛있어요~~!!!!

 

 먹으면 건강해 지는 느낌이 팍!팍!

이렇게 다 드시고 나시면 '진짜 잘 먹었다!!'라고 느끼게 되시는 한 끼였다라고 생각 되실꺼예요 ㅎㅎ 

아~!! 그리고 단체 손님도 받을 수 있는 건물이 또 따로 있으니 연말이나 송년회 신년회때 장어 구이 한판~~

어떠하신가요??ㅎㅎ

 

가족이나 연인 분들이 자주 오시는 곳이기에 지나가시면서 한 번 드셔보시라고 제가 자주가는 장어 구이집~

 

추천 해 드렸습니다 !!

요즘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졌는데요~~감기 조심들 하시구요~~ 다음에 더 좋은 맛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안뇨옹~~~

 

이상 hibye 하이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