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자객-hibye 하이바

마산 칼국수 맛집 ~!! (현동) 본문

낚시도 식후경

마산 칼국수 맛집 ~!! (현동)

hibye 하이바 2020. 12. 13. 23:05

안녕하세요~!!

hi~~하이바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가는 칼국수 집을 소개해 드리려구요!!

위치는 현동에서 댓거리 넘어가는 길옆에 위치하고 있구요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찾아가기 좋은 위치입니다.

메뉴는 칼국수와 추어탕을 메인으로 하시는것 같고, 갈비찜

코더리찜도 하시던데 저희는 온니 칼국수만 먹으러 가는

곳이라 ㅎㅎ 아직 다른 메뉴는 접하지 못했네요..

어르신들은 추어탕을 많이들 시키셨어요 ㅎㅎ

칼국수는 메밀로만 만드신다구 사장님이 그러셨구요, 새알

같이 생긴게 옹심이라는건데 감자 전분으로 만드신다고

사장님이 손수 만드신다고 남기시면 "아침부터 일어나서

고생해서 만드신거라고, 몸에 좋은거니 다먹구가~~!!"라구

하시더라구요 ㅎㅎㅎ

쫀득쫀득하니 음~~저는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밑반찬은 깔끔하게 나오구요~~


요게요게 저희가 꼭 먹는 전병 ㅋㅋㅋ

겉바속촉?? 맛도있고~~~고소하고~~~먹고나서 집에가면

또 생각나는 그런 맛입니다.

그리고 칼국수도 들깨칼국수도 일품입니다.

좀 안카까운게 칼국수 종류가 2인분 이상부터 주문이되어

하나하나 시켜서 나눠먹을 수 있는게 아니라 좀 안타깝지만

그런데 맛있는걸 어떻게 하죠?? 저희는 3년째 꾸준히 가는

그런 맛집이니, 지나가시다 한번 들러 보세요!!

오늘은 맛집 소개로 여기까지~~!!

이상 bye~~ 하이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