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자객-hibye 하이바

마산 맛집~!! (족발 맛집 in 현동,강호맛족) 본문

낚시도 식후경

마산 맛집~!! (족발 맛집 in 현동,강호맛족)

hibye 하이바 2020. 12. 3. 20:36

 안녕하세요~!!

hibye하이바입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했습니다 ㅎㅎ

하여 오늘도 맛집 하나를 소개 해 드리려 합니다.

위치는 마산 현동에 위치를 하고 있구요, 족발집이고,

강호맛족이라는 집인데~~제가 처음 여기를 접했을 때는

고성 본점과 현동에 이렇게 두개만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최근에 보니 경남권에 여러 군데가 생긴것 같네요 ㅎㅎ

맛있는 집이라 역시~~~조만간 전국구로??ㅎㅎㅎ

제가 족발집으로 손곱는 집이라......소개해 드립니다

고고~~

입구는 요롷게~~~조그마한 가게인데요~~

 

내부도 깔끔하게 홀에서 먹을 수도 있지만, 요즘 시기가

시기인 만큼 퇴근길에 예약하고 포장을 했습니다 ㅎㅎ

저희는불족발(미니족) 반이랑 화덕족발 반!! 반반~!!

혹은 불족발 반이랑 마늘족발 반을 시키는데요

오늘은 불족이랑 화덕 반반으로~~중짜

중자가 3인분정도 되는것같습니다~~

(메뉴는 아래 참고 하시구요~~!!)


후딱 픽업해서 집으로 갑니다~~

차에 족발 냄새가 아침까지 나더라는......다음날 출근길에

냄새때문에 배고팠다는.....

여튼 ㅋㅋ 와이프가 아직 퇴근전이라 셋팅을 해볼게요~~

셋팅시작~~

족발올리고 주먹밥도 시켰네..(주문을 와이프가해서 ㅋ)

주먹밥도 장갑끼고 동글동글하게~~

정확하게 6개씩~~!!!! 위에 6개는 와이프꺼~밑에 6개는

내꺼~~정확하게 반반~~^^


야채도 꺼내고~~

무김치랑 파채랑 새우젖 등등등....많이도 주십니다 ㅋㅋ

소스 놓다 흘렸다는..... 한소리 듣겠군 ㅋㅋㅋ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푸짐하게 챙겨주시고,

미니족 불족 먹을때 쓰라고 쎈스있게 비닐장갑도

챙겨 주시는 쎈스~~~

일단 미니족 불족을 먹는데......

불족...이게 예술입니다!! 맵고 불맛도나고 하....또 침고임...

아레 사진이 미니족 불족인데...진심으로 꼭!!!!무조건!!!

이건 드세요~~진심~ 중독되는맛~!!

아마 맵기 조절도 가능했던거 같아요~그렇게 맵지는

않으니 도전~~식감도 탱글탱글 ~~콜라겐 듬뿍 담겼을 것

같은 그런 미니족!!

지인들에게 대접 할 때마다 다들 맛있다고 난립니다 ㅎㅎ

집에갔는데 저게 생각난다고 ㅋㅋ

우리집은 생각안나는데 저건 생각난데요..ㅋㅋㅋ

그 왜 있잖아요?? 매운거 땡깅때~제일 처음 생각나는...

여기가 그런집입니다 ㅋㅋㅋ

화덕 족발은 쌈에 족발에 파채, 무김치,마늘하나!!

새우젖과 함께~~크~~ 불향이 솔~솔~

맥주와 함께~~푸짐하게 한끼 해결했네요~~

강호맛족이 체인점이라 다른 체인점에서는 아직 먹어보질

못 해서 뭐라 말씀은 못드리지만 비슷하지 않겠어요??ㅎ

나들이 가실때 포장 해가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족발이 땡기실때, 매운 무언가가 땡기실때는 여기 추천

드립니다~~!!

혹시나 현동 지나실때~~추천드려봅니다~~

이상 하이바였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좋은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