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자객-hibye 하이바

거제 도보권 볼락(거제 남부권,구조라) 본문

낚시

거제 도보권 볼락(거제 남부권,구조라)

hibye 하이바 2021. 3. 17. 07:48

안녕하세요~~

hibye하이바 인사드립니다!!

오랫만에 시간이나서 어제는 저번에 잠깐 왔다가 다시

한번 와야지라고 생각했던 포인트에 갔다왔네요

요즘 코로나로 난리라.....낚시가 짱인듯??ㅎㅎㅎ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구요~

여차저차 오늘은 거제에서 자야되서 급하게 GD 동생이랑

쪼인~~~~마치고 포인트에서 만나는걸로 하고 출발!!

가다가 커피도사고, 청개비도 한통사고~~

포인트에 도착해서 한컷!!


 

 


오늘의 채비는

낚시대 : 월하미인 air L대
릴 : 월하미인 ex 2000번
합사 : 0.4호
쇼크리더 : 1.2호 , 2호
캐스팅볼 : 알리산 캐볼 15그램

포인트에 밝을때 도착을하니 몰이 피어있는 위치를 대충

파악을 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 밝기는 하지만 채비를 다했으니 던저봐야겠죠??ㅎㅎ


 

 

쪼꼬미들이 덤비네요~~(엄빠 모셔오너라~~)

방생하고 좀쉬다가 어두워 지길 기다립니다....

30여분 후...

어둠이 깔리고.....바람도 불어주고....물도 잘 흘러주네요..

바람이 예상보다 쌨다는...

일단 왔으니 캐스팅 합니다~~

 

밝을때 봐두었던 몰과 몰사이를 잘 생각해가며~~

 

심심잖게 한마리씩 한마리씩~~나와주네요~~!!

청개비에도 나오고 웜에도나오고~~

 

 


그러던중 퍽~~!!

강력한 입질이 들어옵니다...

'크다!! '

후킹하고 릴링하던중 빠져버립니다..;;;

올려보니 쇼크리더가 터졌네요 ㅠ ㅠ

1.2호 쇼크가 터지다니...

한참을 하늘을 바라보다..쇼크를 2호로 올립니다.

볼락낚시에 쇼크를 2호를 쓰다니 ㅎㅎ

그렇게 낚시를 하다가 폴링에 퍽!!!

이번엔 안놓친다!!

열심히 올려보니...

짜잔!!


28센티짜리 볼락이 올라와주네요 ㅎㅎ

오예~~!!!!

그렇게 흥분을 느끼고있을때쯤~~

GD동생이 먹을걸 한가득 사서 도착!!

둘이서 맛있게먹고 낚시를 이어갑니다

따문따문 한마리 한마리씩 올리다가

볼락 입에.물고기가....

빼보니 복어새끼가 볼락 입에 들어있네요;;;

복어도 먹냐;;;;;


 

흐릿하지만 볼락 밑에 조그만한 복어..

배고파도 볼락아 복어는 먹지말자;;

한방에 훅간다 ㅎㅎㅎ

그렇게 동생이랑 오랫만에 잼있는 낚시하다 왔습니다

오늘의조황은..



20오바도 몇 마리되고 20후반도 한마리했고

만족할만한 출조였습니다..

가까운데서 이렇게 나와주니 감사하네요 ㅎㅎㅎ

오늘의 조행기는 여기서 이만~~!!

이상 hi bye하이바였습니다..

굳밤되십시요~~!!

 

 

추가로 캐스팅볼 판매처 문의가 많아서 주소 올려드립니다.

 

아래주소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https://s.click.aliexpress.com/e/_9x1XTr

'낚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제 도보권 볼락 낚시  (0) 2021.03.25
거제 남부 볼락 조행기  (0) 2021.03.23
구조라 볼락탐사~~  (1) 2021.01.26
금어기, 금지체장 조정안  (4) 2020.12.31
거제 볼락,감성돔 선상~~(feat. 불량복어)  (31) 2020.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