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자객-hibye 하이바

구조라 볼락탐사~~ 본문

낚시

구조라 볼락탐사~~

hibye 하이바 2021. 1. 26. 18:28

안녕하세요~~!!

hibye 하이바입니다!!

새해들어서 이사다 뭐다 일티 많아서 활동을

못했네요 ^^;;;;

이제 어느정도 정리 되었으니 다시 시작~!!

얼마전 와이프 차를 바꾸었는데 GD동생이 대쉬커버를

하나 선물해준다길래 그것도 받을겸 친구포함 셋이서

구조라 볼락도 해볼겸 탐사를 갔다왔습니다

1년내도록 탐사....ㅎㅎㅎ

가는길에 친구를 픽업하고, 가는길에 김밥도 한줄씩사고

오늘은 무슨일인지 청개비 한통만 사서 포인트 진입을

해봅니다!!

포인트 입구쪽에서 김밥을 먹으면서 채비를하고 있는데..

농협표 김밥



운동중이신 동네 어머님들께서 거긴 낚시 안된다고...

더 안쪽에 들어가서 하시라고 코멘트 해주시는 어머님들..

감사합니다 ^^

여튼 채비를 했으니 던져봐야겠죠??

GD동생 오기전에 열심히 해봤으나 역시나 없네요...

'역시 현지 어머님들 말씀을 들었어야해...'

다짐하고 안쪽으로 들어가봅니다.

도착한 GD동생이 사온 커피며 소세지며 푸짐하게 먹은 후

두번째 포인트 진입!

채비를 하고 셋이서 낚시를 해봅니다.

오늘의 채비는

낚시대 : 월하미인 ags 75L

릴 : 월하미인 ex 1004

채비 : 캐스팅볼, 0.4호 합사, 1.2호 쇼크리더, 1g 지그헤드

낚시시작!!

쏨벵이도 올라오고, 베이비 우럭도 올라오고..




쏨벵이
애기 우럭

손님 고기인 망상어도 올라오고....

'너는 사진 안찍어줘!!!'

그렇게 드문드문 이고기 저고기 잡으면서 가뭄에 콩나듯

볼락이 한 두마리 나오네요...

그렇게 제가 한마리, GD동생이 한마리 잡고난 후

청개비가 다 떨어져 가길래 ..애들 지렁이 쓰라고 저는

원으로 채비를 변경!!

웜으로 채비를 변경을 하고 낚시를 시작하는데

애기 볼락들이 드문드문 잡히기 시작하길래..

큰놈이 있을꺼라 확신을 가지고 열심히 하면서 애들을

보는데....

낚시도 안되고 미끼도 없다고 앉아서 놀고있네요;;;

옆으로가서 캐스팅!!

천판에 사이즈 괜찮은 볼락이 올라옵니다..

까치 : "하이바 한마리 더 잡으면 웜껴서 해야겠다!!"

이말하자마자 제가 한마리더 히트!!!

둘이서 웜으로 해야되나 이러면서 다시 채비를 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런데 웃긴건 그뒤로 입질도 없었다는...

그뒤로 제가 한마리 더 잡으 후..

오늘의 낚시를 마쳤습니다.


더 안쪽으로 들어가시는 조사님도 계셨는데..

나오실때 조과통이 가벼우신걸 보니... 아직 내만권에

볼락들이 많이 붙지는 않은 것 같네요!!

조만간 날씨가 더 좋아지면 도전 해봐야 겠습니다 ㅎㅎ

다들 코로나 조심들 하시구요!!

이만 물러갑니다!!

이상 하이바였습니다!!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