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자객-hibye 하이바

올해 첫 무늬 출조!! 본문

낚시

올해 첫 무늬 출조!!

hibye 하이바 2023. 5. 21. 20:01

안녕하세요!!

오랫만입니다ㅎㅎㅇhi~bye  하이바입니다.

코로나도 끝나고 이제 슬슬 움직여야 될것같은..

그래서 요즘 무늬도 나온다는 소식이 들리길래

음주없는 회식이 끝나고 국민포인트인 그곳으로

가봤습니다..

근데 이게 왠걸 사람이 별로없네?!?

부랴부랴 챙겨서 자리잡고 한컷!!



다들 어딘지 아시겠죠???

한시간쯤 던지고 액션주고 감고...

그러던 그때! 무게감이 스윽~일단 챔질!!

꾸욱~~꾸욱~~

왔다!ㅎㅎ올해 숙제 한방에 끝냈네요ㅎㅎ

근데 사이즈는 아숩지만~~

올해 첫 무늬입니다!!

집에와서 무게를 달아보니 딱 700g!!

조만간 키로오버 노리러 가야겠네요~~다들

시간내서 슬슬 출동하시죠!!!

이만 올해 숙제 끝낸 하이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