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자객-hibye 하이바

낚시화 추천 (파이브텐 뉴 캠프포미드 릿지화) 본문

낚시 채비 및 용품

낚시화 추천 (파이브텐 뉴 캠프포미드 릿지화)

hibye 하이바 2020. 12. 14. 23:00

안녕하세요~~!

hi~~하이바입니다^^

오늘은 제가 낚시를 다니면서 갯바위나 방파제 테트라 같은

곳을 많이 다니기에,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실은 초반에 등산화신고 낚시 다니면서 한번 신하게

넘어져서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격으로 ㅠㅠ 그때부터

신발에 중요성을 느끼게되어 몇년전에 릿지화 라는걸 처음

접하고 신게되었는데 이놈이 글쎄 물건이었다는..

신발이 발목까지 올라와서 발도 딱 잡아주고, 방수도

어느 정도는 해주고, 특히 디자인이 평상시에 신고 다녀도

될만큼 캐주얼하게 나와서 좋았네요~~!! 특히 접지력이

짱이였다는 ~~제가 신었던 신발입니다.

한 3년정도 잘 신었었는데 너무 험한곳을 다니다 보니 올해

제주도를 갔다와서 운명을 다할뻔한 저의 낚시화..

다행히 아버지의 수선으로 (순간 접착제 공법??)새 생명을

다시 얻게되었는데....그래도 아직 밑창도 남아있다며

혼자말로 아깝다~~아쉽다~~이러면서 불쌍하게 신발을

쳐다보고 있으니 와이프가 불쌍해 보였는지..

와이프님이 하나 사준다고 빨리하나 고르라길래 허겁지겁

서핑를 시작합니다..

어?? 근데 제가 신었던 신발이랑 색만 다른 제품이 할인을

많이해서 파는곳이 있는게 아니겠어요?ㅋㅋ

그래서 워낙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던 터라 같은

제품으로 다시 주문을 ㅎㅎ

짜잔~~


신발 밑창이 보시는것 같이 툭 튀어 나와있어서 테트라나

이런곳에서 쩍쩍 소리가 날만큼 접착력 우수합니다~!!

(물론 해초가 있는 필드는 의미가 없어요 ㅠㅠ)

툭튀어 나와있는 부분이 말랑말랑 해서 접지력이 대단히

좋은 것 같습니다.

뭐 혹자는 지우개다..밑창이 너무 빨리 없어진다..라고들

하시던데 저는 그렇게 빨리 없어진다는 느낌을 못 받았어서

ㅎㅎㅎㅎㅎ 만족하고 신고있었거든요~~

근데 단점이 하나있습니다.....밑창 교체가 안되요 ㅠㅠ

이것만되면 정말 대박인것같은데....아쉽다는...

그래도 안전하고 발도 제기준에서는 편한것 같아서 저는

이 제품을 다시 선택했네요~사양은 아래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이쁘죠?? 이쁘다고 말해.....죄송 ㅋㅋ

사이즈는 평소 신으시는 사이즈로 신으시면 좋을 것 같구요

발 볼이 넓으신분은 5mm정도 크게~~

제품을 천천히 한번 볼까요??

 

제품이 방수도 어느정도 되고, 내마모성 밑창을 적용했고

깔창에도 신경을 쓴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등산화로도 많은 분들이 선택을 하셔서 신고 있는걸로 아는

제품이지만 제 주위에는 낚시화로 많이들 선택하고 잘 신고

다니십니다.

저도 만족해서 재 구매를 했을 정도이니, 이만하면 추천을

해드려도 되겠다 싶어서 몇글자 적어보았네요~~

간단하게 정리하면

장점 : 스타일이 캐주얼하게 잘 나왔다. 접지력이 우수하다.
안전에 신경을 많이 쓴것같다. 편하다.

단점 : 밑창갈이가 안된다. 가격이 다소 높다

이정도로 요약 할 수 있겠네요~~

제 주위에 낚시를 시작하시는분들 중에 등산화나 일반

운동화를 신고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좀 더 안전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이제품이 아니더라도 좀더 안전한

신발을 구매하시는걸 추천 드려보면서 릿지화 리뷰를 이만

마치려 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bye 하이바였습니다..

너무 급 마무리 ..ㅎㅎㅎ

굳 밤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