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자객-hibye 하이바

고성 가볼만 한 곳 (고성 송학동 고분군) 본문

여행

고성 가볼만 한 곳 (고성 송학동 고분군)

hibye 하이바 2021. 6. 23. 22:39

안녕하세요~!!!!

hibye 하이바입니다.

 

오늘도 경남 고성에서 가볼만 한 곳~!!!!! 고성 송학동 고분군을 소개해 드리려합니다.

 

 

고성 수국축제로 인기를 얻고있는 만화방초로 가기전에~!!! 잠시 들려본 고성 송학동 고분군!!

 

 

 

고성 만화방초 (feat. 수국)

안녕하세요~~!! hibye 하이바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뉴스에서 수국이 많이 폈다는 소식을 듣고, 그나마 가까운 고성 만화방초!!로 달려봤습니다. 분명 지인에게 듣기로는 아직 수국이 만개를 하려

hi-ba.tistory.com

 

왠지 경주에서 많이 본것같은 그런 풍경의 고분으로 주위에 산책로가 잘 되어있었습니다.

 

고분군 위에서 아래로 찍은 사진인데, 주차할곳도 마련되어있어서 좋았네요~!!!

 

주차를 하고 차에서 내리면 제일 먼저 반겨주는 간판?!?!

 

여기가 고성 송학동 고분군이다!@@ 라고 말해주네요 ^^

 

 

 

뭔가 제주도에 온느낌?? 뭔가 강원도 대관령에 온느낌?? ㅎㅎ 

 

고분군 주위로 산책로가 잘되어 있었구요~~ 길을 따라따라 걷다보면

 

제자리로 올수있게끔 되어있었습니다.

 

딱 점심이나 저녁먹은 후에 소회도 시킬겸 겸사겸사 한번 와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경남 고성맛집 배말칼국수~!!!

안녕하세요~~!!! hibye 하이바입니다. 요즘 낚시와 해루질을 못가고, 와이프와 주말마다 놀러를 다니다 보니 ㅎㅎㅎㅎ 요즘들어서 맛집과 여행후기로 블로그가 쓰여지네요~!!! ^^ 조만간 본업으로

hi-ba.tistory.com

 

그리고, 잔디 안으로는 들어가면 안되요!!!!

 

고분은 쉽게 말하면 우리 조상님들의 무덤이니깐요~!!! 

 

하물며 외국인들도 잔디에 들어가서 사진찍는 모습은 보이지 않았는데~!!! ㅜㅜ

 

지킬건 지키고, 누릴껀 누리고~~!!! 그러자구요 ^^

 

 

주차장쪽에 등나무로 시원하게 앉아서 쉬어 갈 수있는 장소도 마련되어있었고,

 

여기는 봄, 가을에 오면 딱이겠다!!!! 라는 생각들을 다들 하실것 같았습니다.

 

사실 저희가 간날은 날이 더워서 ㅎㅎㅎ 땀이 줄줄~~~ㅠㅠ

소소하게~~ 운동기구들도 있었구요~!!!

고분을 올라가는데 요즘 유행하는 춤을 추면서 촬영을 하는 외국인들도 보였는데

 

고분에서 그런것들 찍으면 좋을것 같긴 하더라구요~!!! 

 

사람들이 지나가면 잠시 멈추면서 길을 비켜주고~!!!

 

지나가면 다시찍고~~!!! ㅎㅎㅎㅎ

 

뭔가 느낌있는 길~~!!!!

여기 저기서 외국인분들이 사진을 많이들 찍으시는데, 외국인들의 핫플레이스?!?!

 

사진을 잘 찍으시는 분들이 가면 아주 괜찮은 사진을 많이 건져올것 같은 그런 곳이었습니다.

 

한바퀴 돌아보는데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으니, 문화재도 살피면서 아름다운 경치도 볼 수있는

 

지나가면서 한번 들러볼수있는~~~!!! 고성 송학동 고분군!!!

 

한번 들러보셔도 아주 괜찮을 거라 생각됩니다~~!!!!!

 

이번주도 날씨가 좋다하니....어디로 가볼까요? ㅎㅎ ^^

 

이상 하이바였습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남 고성맛집 배말칼국수~!!!  (0) 2021.06.22
고성 만화방초 (feat. 수국)  (0) 2021.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