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자객-hibye 하이바

실내에서 즐기는 자전거!!! 즈위프트(zwift) 본문

일상생활

실내에서 즐기는 자전거!!! 즈위프트(zwift)

hibye 하이바 2021. 6. 18. 18:20

안녕하세요~~!!!

hi bye 하이바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참 많이 답답하시죠?? ㅎㅎ

요즘 저도 스포츠 센터에서 스피닝을 타다가 코로나의 여파로....

이리저리 알아보던중 즈위프트(zwift)를 알게되어서 소개해 드리고자합니다.

일단 실내에서 자전거를 타려면 자전거가 있어야겠죠??

 

요즘 제가 집에서 타고있는 자전거!!!즈위프트용(zwift)

당근당근에서 저렴하게 구입을 했어요!!!

https://coupa.ng/b1Ys2m

 

시그니처 VX900마그네틱클래식 스피닝자전거

COUPANG

www.coupang.com

 

VORTEC 900

 

이제 자전거를 구했으면..즈위프트(zwift)센서를 구입해야겠죠???

https://coupa.ng/b1Ysw8

 

[ 싸이플러스 ] CYCPLUS Candence Sensor C3 올인원 센서 가민 / 브라이튼 호환

COUPANG

www.coupang.com

요즘은 택배가 참 빨리오죠?ㅎㅎㅎ 하루면 도착!!!

구성품


즈위프트(zwift)용 센서의 가격은 2.5만원으로 투자할만 합니다.

제품은 케이던스 센서(초록불) 1개와 스피드 센서(파란불) 1개로 구성되어지는데요

스피드 센서는 아래와 같이 바퀴에 저는 글루건으로 딱 부착을 했어요~~!!

스피드센서 부착

 

 

그리고 케이던스 센서는 패달 부위에 아래와같이 구성품인 고무로 딱 부착!!

케이던스 센서 부착

자 여기까지 하면 준비는 완료입니다.

이제 핸드폰에서 아래와 같이 즈위프트(zeift) 어플을 설치를 하고,

실행을 해서 바퀴를 굴려주면 아래의 스피드 센서와 케이던스가 자동으로 연결이 될텐데

그전에 즈위프트(zwift)어플의  스피드 센서를 눌러서 바퀴사이즈 20"를 선택해주시고

케이던스를 눌러서 아래의 others에서 아래의것을 선택 해줍니다.

그럼 이제 진짜 준비끝~~!!!

이제 즈위프트(zwift) 로그인 해서 아무 맵에나

들어가셔서 열심히 타면되요~~!!! 헛둘 헛둘!!

처음에는 25km인가를 체험판으로 무료로 이용을 할 수있게 해주는데요~!!

저는 하루만에 다 타버려서~~그리고 너무 재미있어서 결재를 해버렸습니다 ㅎㅎ

 

결재~~!!

뭐 월 2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즐겁게 탈수있으니,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동기부여도 많이되고 나를 추월해 가는 사람 용서할 수 없다!!! 이런느낌 ㅎㅎㅎ

즈위프트(zwift) 어플은 트레이닝 프로그램도

되어있어서 1시간동안 잘 이끌어주니, 일단 타면

1시간입니다 ㅎㅎ

 

고민하시는분들~~!! 한번 체험해보세요^^

 

 

즈위프트(zwift) 완전강추 예요~!!!

즈위프트(zwift) 짱@@!!

함께하는 라이딩~~!!! 굿!

이상 하이바였습니다!!

가상 필드에서 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