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자객-hibye 하이바

구조라 볼락탐사~!!! (거제 도보권) 본문

카테고리 없음

구조라 볼락탐사~!!! (거제 도보권)

hibye 하이바 2021. 3. 19. 07:54

안녕하세요~~!!

 

hi bye~ 하이바입니다.

 

2일전 그나마 손맛을 봐서 그런지~~ 오랫만에 2일 연속으로 출조를 강행했습니다.

 

바람이 7~8 m/s가 넘어가던데......

 

일과중에 한참을 고민을 하다가~~

 

'그래....지금 안가면 언제 또 이렇게 다니겠어...'라는 생각으로

 

구조라 권으로 출조를 해봅니다~!!!

 

자주가는 낚시방에서 준비물을 사는데...바람이 심상치가 않네요;;;;

 

일단은 왔으니 ..가보자 라는 마음으로 출발~~!!!

 

벚꽃을 친구 삼아...

 

포인트로 운전을 하면서 멀리서 포인트를 살짝보니 차가 없는것이 아직 사람이 없는것 같아

 

열심히 포인트로 진입~!!!! (열심히라고 해봐야 차로 들어가는거라 ㅎㅎㅎ)

 

막상 포인트에 들어서니 초입구에 사람들이 낚시를 많이도 오셨네요;;;;;

 

열정...대단들 하십니다 ㅎㅎㅎ

 

집어등을 하나 둘 키시는거보니 볼락을 잡으러 오신듯 합니다.

 

저도 옆에서 집어등을 켜고...채비를 하고 낚시를 시작합니다.

 

오늘의 스펙~!!

 

낚시대 : 월하미인 air L대, 세피아 CI4 L대

 

릴 : 월하미인ex, 15에메랄다스

 

합사 : 0.4, 0.8

 

쇼크리더 : 2호

 

 

그런데.......캐스팅을 하는데 줄빠짐이 이상합니다....

 

줄을 감으면서 보니 줄이 중간쯤에 합사가 엉켜서;;;; 풀방법이 없네요;;;;

 

안그래도 줄이 다 되어 바꾸려던 참이었지만....낚시 초반부터 찜찜하니 ㅋㅋㅋ

 

L대의 에깅장비로 다시 셋팅~~!!

 

세피아 CI4 L대는 제가 볼락이나 에깅을 할때 서브대로 들고 다니는 녀석입니다.

 

대단히 만족도가 높은 낚시대이며 저랑 오랜세월 같이 보낸 놈입니다!!ㅎ

 

오랫만이다!! 오늘을 부탁한다~~!!!

 

하지만 에깅장비인지라 합사가 두꺼워서 그런지 비거리가......암울합니다;;;

 

그래도 열심히 던지고 감고...던지고 감고...

 

바람이 장난이 아닌것이....잡고 사진을 찍으려고해도 바람때문에 감당이 안됩니다 ㅎㅎㅎ

 

옆에 살짝오셔서 같이 낚시를 해도 되겠냐고 물어보시는 조사님...

 

흔쾌이 같이 하시자고 말씀드리고 같이 낚시를 하는데...10분???정도지나니 가신답니다 ㅎㅎ

 

이바람에 자기는 못하시겠다고;;;;;

 

솔직히 저도 못하겠더라고요...바람이 쎄서...

 

그나마 이번주는 오늘이 제일 약한듯해서 왔건만 ㅎㅎㅎ

 

강력크한 입일을 두번정도 받긴했는데...

 

아직 물속에서는 몰이 많은가봅니다....

 

아직 실력이 미천하여...몰에 감은 놈의 얼굴을 보지는 못했네요 ㅎㅎ

 

몇 주 전보다는 확실히 개체수가 많아 진건 느껴지더라구요~

 

뭐 포인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이제는 날씨가 좋을때 슬슬 바람쐬러

 

다니셔도 반찬거리는 잡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번주는 바람이 낚시하기는 글렀으니...다들 가정에 충실하시고~~ 다음주에 필드에서 뵙겠습니다ㅎㅎ

 

오늘은 짧게 짬낚으로 오늘의 조행기는 마치려고 합니다~!!!

 

오늘의 조황은 소소하게....

 

 

눈이 이쁜 녀석들..

오늘의 조행기는 여기서 마칩니다!!

 

이상 hi bye에 하이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