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자객-hibye 하이바

페이코인 이벤트(PCI) 본문

기타

페이코인 이벤트(PCI)

hibye 하이바 2021. 4. 2. 19:29

안녕하세요~~

hi~~하이바입니다~~

다들 잘 지내시죠?? ^^

오늘은 가입만하면 편의점 같은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인을 5개나 준다는 소식을 들어서 정보 공유 하고자

몇글자 적어봅니다~~!!

페이코인이라는건데 저도 어제 가입을 했는데 오늘 아침

일어나보니 코인이 지급되었다고 친절하게 알림도 주네요.

자그럼 시작해볼가요??

일단 아래와같이 페이코인을 설치하시고, 실행하셔서

가입하면 끝!!!


 

 




가입할때 리워드코드 넣는칸이 있는데 저도 알려준 동생

코드를 넣었었는데 이게 안넣어도 주는건지 넣어야만

주는건지;; 잘모르겠지만 지급내역이 리워드 입력보상으

로 5PCI지급이라 리워드코드 넣으시고 갑입하시길

바랄게요~~

리워드코드는 563I2T2 입니다.

그러면 다은날 5개가 뚜둥!!

1개로 바뀌었네요~~

지금은 5개가 7500원정도 하네요~~

1개가 3400원정도...

코인이라보니 시세가

왔다갔다~~

그리고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탑 등등 할인도 많이 해준다

하니 다들 짬내서 가입하시고, 무료코인 받아가세요^^

아 그리고 추가로 페이코인(PCI)를 사실려면 업비트라는 코인 거래소에서

 

사시면 된다고 하시네요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하토큰 무료로 모으는 법~!!!( 아하코인)  (3) 2021.02.23
파이 코인 무료 채굴 (PI COIN)  (2) 2021.02.22